본문 바로가기
기타

시트로엥, 'New C3 에어크로스'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최초 공개

by 탄슈 2017. 9. 17.
728x90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송승철 대표이사)는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2017 Frankfurt Motor Show)에서 콤팩트 SUV 'New C3 에어크로스(New C3 Aircross)'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 디자인

이번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되는 New C3 에어크로스(New C3 Aircross)는 시트로엥 브랜드만의 강렬하고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함, 실용성을 강조한 콤팩트 SUV 모델이다.

▲ New C3 에어크로스


■ 넓은 트렁크

New C3 에어크로스(New C3 Aircross)는 전장 4.15m의 콤팩트한 차체임에도 불구하고 최상의 안락함과 여유로운 적재공간을 자랑한다.
넓고 편안한 좌석은 물론 최대 520L 의 트렁크 적재공간과 독립적으로 분리되는 슬라이딩 벤치 시트 등을 적용해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구현했다.


▲ New C3 에어크로스

 
■ 외관

외관은 투톤 컬러 모델용으로 4가지 루프 컬러를 비롯해 90가지의 차별화된 바디 컬러 조합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인테리어도 5가지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신 커넥티드 기술이 적용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New C3 에어크로스는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위한 시스템도 대거 탑재됐다.
힐 어시스트 디센트 기능이 적용된 그립컨트롤 시스템과 더불어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오토 하이빔, 속도 제한 인지 시스템 등 운전자를 위한 12가지의 첨단 보조 시스템(ADAS)을 지원한다.



■ 기타 차량

시트로엥은 이 외에도 이번 모터쇼에서 서핑 브랜드 립컬과 협업한 4륜구동 콘셉트 미니밴 '스페이스투어러 립 컬 콘셉트(Spacetourer Rip Curl Concept)', 프랑스 대표 패션 브랜드 쿠게이즈(Courrèges)와 협업한 전기 4인승 컨버터블 E-메하리 스타일 바이 쿠게이즈(E-Mehari Styled by Courrèges), C3, C3 WRC를 함께 선보인다.


▲ 스페이스투어러 립 컬 콘셉트


▲ E-메하리 스타일 바이 쿠게이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