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정관리 어플 2탄, 네가 할 일은 내가 기억해!

by 탄슈 2017. 9. 8.
728x90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내가 기억해' 앱이다.
언제, 어디서나 화면을 켜는 것만으로도 할 일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할 일, 투두 리스트 만들어만 놓고 잊고 있었던 기억, 있으신가요?


이제, 내가 기억해를 통해 나의 아이디어, 할 일들을 잠금화면에서 관리해보세요.
잊고 싶어도 잊을 수 없도록 항상 할 일을 상기 시켜준다!


길을 걷다 갑자기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
중요한 친구와의 약속을 꼭 지키고 싶을 때,
마트에 장 보러 가기 전 목록을 만들 때,
버킷 리스트를 작성할 때,


메모장으로, 영어 단어장으로, 스케쥴러, 투두리스트, 체크리스트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해보자!


메모, 계획, 목표, 리마인드 등등
내가 기억해가 예쁜 배경화면과 간편한 기능으로 도와드립니다!


나를 자극해주는 명언으로 하루를 시작하자!
오늘 할 수 있는 일을 내일로 미루지마라.
   - 벤자민 프랭클린


내가 기억해가 지원하는 기능!
○ 메인 화면
ㆍ 손쉬운 할 일 관리(밀어서 완료/제거)
ㆍ 날짜별 할 일 유무 한눈에 보기
ㆍ 할 일 종료일 및 색깔 지정
ㆍ 남은 기간 표시
ㆍ 다양한 명언


○ 잠금 화면
ㆍ 손쉬운 할 일 관리(밀어서 완료/제거)
ㆍ 보안(PIN/패턴)
ㆍ 알림 미리보기
ㆍ 퀵 런쳐(빠른 실행)
ㆍ 다양하고 예쁜 배경화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