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샤이니 키 공항패션 리복 펌프 슈프림 운동화

by 탄슈 2017. 7. 20.
728x90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항상 화제가 되고 있는 그룹 샤이니(SHINee)의 멤버 키(Key)의 공항패션이 이번에도 통했다.

 

 

 키는 15일 오전 SM타운 콘서트 참석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이날 공항에 도착한 키는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또 한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행을 고려한 편안한 스타일의 상의와 하의,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리복의 펌프 슈프림 운동화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완벽한 공항 패션을 선사한 것이다.

 


키가 이번 공항 패션의 포인트로 선택한 운동화는 리복의 ‘펌프슈프림 울트라니트’ 로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됐던 베트멍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오리지널 버전에서 소재를 울트라니트로 사용한 모델이다.

 
특히 키가 신은 펌프 슈프림 울트라니트 블랙 컬러는 끈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모던한 느낌의 블랙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돼 일상 패션 아이템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키는 이날 블루톤 상의와 블랙 하의와 함께 모던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자아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전부터 패션 피플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샤이니 키는 8월 개막하는 연극 ‘지구를 지켜라’에 출연이 확정돼 촬영을 앞두고 있어, 활동 영역을 넓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새롭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