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엘바인 모델 이호정/ 변우석

by 탄슈 2015. 11. 24.
728x90

 

 

elvine(엘바인) 은 스웨덴의 항구 도시 예테보리만의 유니크한 컬쳐와 전통적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웨덴 컨템포러리 캐주얼 웨어라고 하네요.

 

모델은 이호정, 변우석이고요.

두 모델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호정]

- 직업 : 모델

- 신장 : 170cm

- 나이 : 97년생

- 신승훈의 '마요'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깜짝 출연하면서 황재근의 뮤즈로서 출연

- 그룹 빅뱅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에 출연도 했다고 하네요.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이호정, 과거 지드래곤과 연인포스?


이호정 패션 보기

 

 

[변우석]

- 직업 : 모델

- 신장 : 189cm

- 나이 : 91년생

- 이호정과 같은 소속사네요.(YG케이플러스)

 

 

 

 

2015년 11월 28일 이벤트도 있네요.

 

 

너무 이쁘네요~ 

 

 

 

 

역시 모델이라 키도 크고 자알~ 생겼죠?

 

 

 

< 엘바인 모델 이호정, 변우석 옷 구경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