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박수진, 이혜영, 손여은의 프릴 스케트 스타일 포인트

by 탄슈 2017. 9. 8.
728x90
프릴 아이템이 여름에 이어 가을에도 여전히 인기가 핫하다.
프릴 아이템은 그 자체로 포인트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별 다른 스타일링을 가미하지 않아도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스커트에 가미된 프릴 디테일은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해 주는 것이 가장 큰 포인트다. 프릴 디테일 스커트를 활용한 스타들의 패션을 파헤쳐봤다. 


⊙ 박수진의 포인트! 사선 프릴 스커트

사진 = 박수진 인스타그램

박수진은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프릴 스타일이 포인트인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사선으로 흐르는 듯한 느낌의 프릴은 로맨틱한 여성으로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다.


박수진은 블라우스 대신 기본 티셔츠를 매치해 과하게 꾸미지 않은 느낌을 자아낸 동시에 청순하고 단아한 그녀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연한 브라운 컬러의 스커트는 부드러운 가을 여자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게 한다.



⊙ 이혜영의 포인트! 프릴 언발런스 스커트

사진 = 이혜영 인스타그램

감각적인 패션 센스로 유명한 이혜영은 카라 디테일의 카디건과 프릴이 돋보이는 언발란스 스커트를 활용해 클래식 룩을 선보였다.
특히 상의의 연한 옐로 컬러와 스커트의 브라운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하여 가을 분위기를 뽐냈다.

 
이혜영은 스커트와 유사한 컬러의 슈즈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프릴 스커트만으로도 여성스러움을 충분히 살리면서 발랄한 느낌을 줄 수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손여은의 포인트! 프릴 디테일 레드 스커트 

사진 = 손여은 인스타그램

배우 손여은은 블래과 레드 투톤을 매치해 고혹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레드 컬러가 인상적인 프릴 스커트로 섹시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또한 직선으로 떨어지는 프릴 스타일로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어 경쾌한 분위기를 풍겼다.

 
손여은이 선택한 스커트는 프릴 디테일로 시선을 집중시켜 하체 콤플렉스로 고민하는 여성에게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728x90